Giving Back

HOW WE SUPPORT
  • 자세히보기
    COMPANIMAL'S
    WELL-BEING
    모두가 사랑받는 세상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만큼 버려지고 소외된 아이들을 바라보는 보호자들과 브리지테일의 마음은 더욱 아프기 마련입니다. 브리지테일이 보호자님들의 이런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겠습니다. 브리지테일은 비록 작은 움직임에 불과할지라도 이 세상 모든 반려동물들이 존중받고 사랑받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며 사랑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올바른 기부를 실천합니다.
  • 자세히보기
    ENVIRONMENTAL
    SUSTAINABILITY
    환경을 위한 실천
    브리지테일은 세상의 모든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환경에 대한 사랑으로 이어가고자 합니다. 자연 사랑과 환경 보전의 첫걸음으로 브리지테일은 유해 인공 성분 사용을 배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계사를 선정하는 과정에서도 가급적 환경 관련 인증을 획득한 제조사나 부자재 업체들을 중심으로 검토합니다. 이렇듯 브리지테일의 모든 임직원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것뿐만 아니라 환경을 사랑하는 것 또한 우리의 사명으로 생각하고 노력합니다.
  • 자세히보기
    OUR PROMISE:
    ONE STEP FURTHER
    사랑의 선순환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이 가속화될수록 유기 동물 문제는 우리 사회가 안은 해결과제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경우 매년 10만여 마리의 유기 동물이 구조되고 있으며, 구조되지 못한 유기 동물을 포함하면 그 숫자는 훨씬 많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국 보다 일찍이 반려동물 관련 제도를 정비하고 선진 반려문화를 갖추어 왔다고 평가받는 미국의 경우 매년 버려지는 개나 고양이의 수가 800~1,000만 마리로 추산되는 점을 감안하면 결국 유기 동물 문제는 급진적인 해결책이 필요한 단기과제라기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완하고 해결해 나가야 할 지속과제라고 생각합니다. 행복한 반려동물 문화를 이끌어 나가겠다는 미션을 가진 브리지테일은 기부 등을 통해 유기 동물 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는 목표에 한 걸음씩 다가가고 있습니다. 브리지테일이 반려동물을 행복하게 만들면 행복한 반려동물이 보호자를 행복하게 만들 것이고, 행복한 보호자들은 브리지테일을 사랑해줄 것이라 믿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